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Canada]/Metro Vancouver

스탠리 파크 (Stanley Park) 아쿠아리움

반응형



밴쿠버 아쿠아리움을 가보았다!

규모도 작고 별거 없다길래 가고 싶은 맘 없었는데

한국에서 날라온 친구 (👶)가 가고싶대서 가줌 ㅎㅎ 

여기서도 국제 학생증 쓰고 할인 받음!









거북이 + 니모 조합은 진정한 니모를 찾아서,,

니모 구경하는데 애기들이 도리라곸ㅋㅋㅋ귀엽 😂







내 취향에 맞는 것들만 찍다보니 흔한 물고기는 없고 죄다 무생물들,,







물개쇼는 미리 찾아보진 않았는데 야외로 나가니까 딱 쇼타임이길래 앉아서 봄

대체적으로 볼만했꼬 물개는 뚱뚱했다 (˵¯̴͒ꇴ¯̴͒˵)







1달러 넣고 기념주화도 뽑았다

이날은 수달에 완전히 꽂혀서 🙈 졸귀탱,,






우파루파와 노란 개구리

개구리 쪽에도 엄청 종류가 많았는데 보자마자 소름돋아서 그냥 안 봤다

노란 개구리는 그나마 좀 귀엽고 작길래,,






기념품샵 구경하면서 관종놀이 하고 끝!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금방 보고 제값 내고 가기에는 아깝다

여행객이라면 굳이 찾아갈 필요는 없을 것 같고

밴쿠버에 오~~래 산다면 딱! 한번쯤 가볼만한 곳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