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Canada]/Metro Vancouver

다운타운 허드슨 베이 (Hudson's Bay) & 디즈니 스토어 (Disney store)

반응형



VAFF OT 끝나고 친구 만나는 시간까지 시간이 붕 떠버려서

다운타운 구경하다가 들어간 허드슨 베이 ɷ◡ɷ

할로윈 끝나니까 이제 크리스마스로 온통 도배되어 있었다







넘 예쁜 크리스마스 장식품들 ୧⍢⃝୨

중국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는 딱히 특별할 것 없었는데

여기서는 엄청나게 큰 홀리데이니까 완전 기대된다

11월 말부터 메트로 밴쿠버 곳곳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행사도 참가할 예정!!






다운타운을 돌아다니다보면 허드슨 베이 백화점도 따로 있고

곳곳에 지점이 굉장히 많은데 여기는 모던하우스 같은 느낌

주로 인테리어 제품들을 팔고 있었다





안쪽으로 들어가니 장난감 코너가 있길래 구경 ٩(●ᴗ●)۶

나잇값 못 하는 건 알지만,, 키덜트 덕후라고 치고





유치원 다닐 때 이런 아기 바비 인형(?)들을 엄청 좋아했다

한번은 피자헛 빌려서 생일파티하는데 

이런 종류의 바비 인형 4~5개 한번에 선물 받아서 너무 행복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다 





내가 또 너무 좋아하는 디즈니 레고가,,😚

하나 지를까 하다가 이번주 예산을 생각해서 참았다

돈 충분할 때 하나 질러야지 (ღ˘⌣˘ღ)





허드슨 베이 구경하고나서는 퍼시픽 센터로 가서 디즈니 스토어를 구경함

원래 들어갈 생각 없었는데 베스트 바이 둘러보고 나와서도 시간이 남아서

앉아있을 곳 찾으러 들어갔다가 나도 모르게 발길이,, 🙉





상하이 디즈니 스토어에서는 못 봤는데

여기는 디즈니 캐릭터 오너먼트들도 팔고 있었다 ༼ ༎ຶ ෴ ༎ຶ༽ 나 우럭

보자마자 넘나 감탄하고 자세히 보고나선 넘 고퀄이라 감탄함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파는 건 아니겠지,,, 다음에 갈때까지 있어주라






이건 유명한 디즈니 프린세스 베이비돌 😇

한국 판매가격보다도 중국 디즈니 스토어 가격보다도 쌌다






디즈니 스토어니까 상해꺼랑 비슷하고 똑같겠지 하고 가볼 생각 없었는데

생각보다 은근 처음보는 물건 & 캐릭터들이 많아서 놀랐다

이제 전세계 어딜가서든 디즈니 스토어 보이기만 하면 무조건 들어가볼 듯 ꈍ .̮ ꈍ





그렇게 한참을 구경하다가 버스 시간 딱 맞춰서 약속 장소로 감!

역시 혼자 하는 아이쇼핑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해 🙌

아무것도 안 사고 돌아다니면서 사고 싶은거 사진만 찍어도 만족해하는 내가 얼마나 다행인지,,

내 지름신은 다이소 & 달라라마에서만 발동해 _(┐「ε:)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