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Korea]

2018.04.28~30 보성 정원펜션 2박 3일 숙박 후기

반응형






싼 곳을 찾다가 발견한 보성 정원펜션!

공식 홈페이지는 없었고 블로그를 통해서 알게 되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가장 싼 방으로 예약했는데 취식 가능한 방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주셨다!!

직접 터미널로 픽업도 나와주시고 ㅠㅠ 칫솔도 하나 챙겨주시고 너무 감사했다

마지막 날 터미널로 배웅까지 해주시고 넘나 풀서비스인 것!!!😆😆😆






새벽 6시에 옆방 사람들이 너무너무 시끄러워서 깼는데

깬 김에 나가 본 아침 풍경!

시골이라 그런지 공기도 너무 좋고 상쾌했다

나갈까 말까 고민했지만 넘나 탁월한 선택이었음 (´∀`)





외출할 때 주신 방 키

옛날 문처럼 창호지로 되어 있어서 문고리에 자물쇠를 잠궈둬야 했다





이건 떠나는 날 아침 못 먹었다고 하나씩 챙겨주신 사과ㅠㅠㅠㅠㅠ

터미널까지 데려다주시면서 조식 제공하지 않는 숙박에서 이런 호의도 베풀어주시다닝

역시 시골인심 조아요 (´ε` )♡





이건 펜션 바로 앞에 있던 향교

저녁에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찍은 사진인데

분위기 넘나 걤성적인 것

하늘 넘나 예쁨








그리고 또 이 집으로 결정하게 된 가.장.큰.이.유.

바로 댕댕쓰 ♡ඩ⌔ඩ♡

까만 댕댕은 엄마고 하얀 댕댕은 새끼다

원래 여러마리 있었는데 여기저기 분양주셨다고 했다

달이 별이였나...아기 댕댕 너무나 똥꼬발랄해

계속 발발거리면서 돌아다니고 뛰어다니고 호기심 대장이였다






집가는 날 배웅해주는 센스까지...☺️

넘 좋잔하....

애들이 착한 게 저기 이상은 더 나오지 않았다

사장님이 집 잘 보고 있으라니까 정말 집을 지키고 있는 것 같이!!!

저러고 한참 앉아있다가 두마리 다 안으로 들어가버렸다 ㅠㅠ♡

마무리는 댕댕쓰 사랑으로


보성에서 편하게! 전원적인 느낌 낭낭한 곳으로 가고 싶다! 하면

보성 정원펜션 강추합니다 ㅎㅎ

친구들끼리 가족들끼리 가기 짱짱 좋음!!




▼ 보성 정원펜션 블로그

http://blog.naver.com/ckddud20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