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China]

항저우 Cheery Canal 호텔 (运河祈利酒店)

반응형

 

 

 

항저우 두번째 호텔은 요즘 핫!한 小河 문화거리 주변에 위치해있어요

요즘 항저우에서 가장 유명한 거리로 막! 유명해지기 시작한 곳을 SNS 에서 발견했습니다

관광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따로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중국어 발음으로는 祈利qili (치리) 호텔입니다

여기는 중국 호텔 브랜드 중의 하나인 것 같아요

전세계 프랜차이즈는 아닌 것 같고, 약간의 일본식+중국식 느낌이 났어요

 

 

원래 야외 자쿠지가 있는 독채 펜션을 예약하려고 했더니

중국인들만 묵을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중국에는 간혹가다 외국인 숙박이 안되는 호텔들이 존재합니다

이유가 뭔지 모르겠어요 ㅠㅠ

 

 

 

 

 

 

룸이 특이한 형식으로 돼있었어요

화장실과 방이 트여있고 복도에도 문이 하나 더 있는 형식!

미닫이 중문이 하나 있어요

 

욕조가 너무 미끄러워서 강제 잠수할뻔 했던 ..

반대편에 샤워부스도 넓찍하게 있어서 사용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무엇보다 조식이 너무 훌륭했던 이곳.....

조식은 룸비용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여기도 부킹닷컴 예약)

조식으로 4~5접시를 먹어보기는 또 처음이네요..

(엄청나게 먹고 즐긴 이번 여행 ㅎ)

 

중국 특유의 향식료 맛이 전혀 없고 많이 기름지지도 않았어요

최고 최고

 

젊은 친구들이 항저우 여행간다고 하면 이곳을 추천할 것 같아요!

로비가 작아서 큰 기대를 안 했는데 4~5개 건물이 따로 있고

중간 정원이 있는 형식이었어요

추천!

 

 

 

 

반응형

'중국 [China]'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랜드 하야트 항저우(Grand Hyatt Hangzhou) 후기  (1) 2023.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