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China]

그랜드 하야트 항저우(Grand Hyatt Hangzhou) 후기

반응형

 

 

항저우는 중국 장쑤성의 성회(우리나라로 치면 경상도 소속의 부산 광역시)로

장쑤성 내에서 가장 큰 도시입니다

 

중국인들도 살면서 꼭 한번은 방문해보고 싶어하는 관광도시입니다

가장 유명한 관광지는 '서호' 입니다

 

이번 중국 여행 중 항저우 일정이 있었는데 그랜드 하야트에서 묵어보았습니다 😊

서호 바로 앞에 위치해서 객실마다 서호 전경을 볼 수 있는 객실도 있었는데

저는 아쉽게도 반대쪽 라인이었어요

 

전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하얏트 호텔 중에서도

그랜드 5성급 호텔이니 서비스도, 컨디션도 후회없이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부킹 닷컴을 통해서 킹룸을 예약했어요

해외 여행을 자주 가시는 분들은 꼭 부킹닷컴 계정 연동하시고

가는 나라마다 부킹닷컴 활용해서 예약하시길 추천해요

 

 

저는 제가 직접 묵을 숙소 뿐만 아니라 가족들, 친구들 대신해서

7~8년 가량 꾸준히 부킹닷컴을 이용하고 있는데

3레벨이 되니 전세계 1~5성급 모든 호텔을 15~20% 할인된 가격 혜택을 받고 있어요

가끔 무료 조식 서비스가 있을 때도 있습니다 :)

 

 

 

 

 

 

 

 

 

화장실도 넓직하고 욕조도 있어 너무 좋았어요

어매니티가 발망이라니...이런 호텔 보셨나요

드라이기도 다이슨이었어요

 

중국 호텔의 특징은 야진(보증금 개념)을 받습니다

고급 호텔일수록 야진이 숙소비의 2~3배 가량 될 때도 있어

해외 신용결제가 가능한 카드를 꼭 지참하셔야 해요

(즐부바오나 위챗으로 현금을 지불할 수도 있습니다)

 

 

그랜드 하야트의 경우에도 야진만 50만원이 청구되더라구요 🙄

기본적인 룸 셋팅과 어매니티가 고가이다보니 도난 방지용으로는 어쩔 수 없겠다 싶기도 했습니다

 

 

 

 

 

 

이번 여행은 날이 너무 더워서 호텔 수영장은 꼭 이용하자! 해서 수영복을 챙겨갔어요

중국 호텔 수영장은 수영모 착용이 필수입니다

일반 캡모자는 착용이 불가능해서, 저희도 240위안 주고 하나씩 구매를 했어요

 

수영복 매장을 찾기도 쉽지 않고, 빠르게 구할 수 없어서

240위안이라는 가격이 너무 비싸게 느껴졌지만...구매해서 4박 5일 알차게 사용했습니다!

 

 

수영장은 락스 냄새 전혀 안 나고 약간 춥게 느껴졌어요

정수기가 있어 따뜻한 물을 마실 수 있었고, 수건과 락커는 카운터에서 접수하면 사용할 수 있었어요

 

 

 

 

 

 

 

조식은 포함되어 있지 않았고 인당 35,000원 정도였습니다

한가지 주의하셔야 할 점은 호텔이 매일 저녁 6시~8시 서호 분수쇼가 있는 광장 바로 앞에 위치해서

그 시간동안은 길을 전부 통제해버리기 때문에 입출차가 굉장히 불편해보였어요

 

호텔측에서도 최대한 그시간대에는 차를 이용하지 말고

택시를 타더라도 가까워졌다면 내려서 걸어오기를 추천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짧은 룸투어 영상으로 포스팅을 마칠게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반응형

'중국 [China]'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항저우 Cheery Canal 호텔 (运河祈利酒店)  (0) 2023.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