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스팅/일상

중국에서 취업증과 거류증 연장 진행 중

반응형

 

중국 취업증+거류증(1년) 연장 소요일

취업증 소요일
 : 해당구区 심사 근무일 기준 5일 + 쑤저우시 심사 근무일 기준 7일
거류증 소요일 : 심사 근무일 기준 7일
근무일 기준 총 19일 (주말 껴서 25일)

 

 

9월 28일 취업증 시작해서 어제 6일만에 구区 심사는 통과됐다

(국경절 끝나고 반려되었단 소식에 절망했는데 개인소득세 서류 보충하니 하루만에 통과되었다...다행)

오늘부터 쑤저우시 심사 시작하면 20일 통과, 바로 거류증 진행해서 29일 통과되면

예정대로 11월 1일 출국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서류를 보충해야한다던가 문제가 있다던가 하는 일은 없을거라 해서 한시름 놨다

 

 

흐어나님 블로그 보고 2번 반려에 거의 2달 가까이 걸렸다는 글 보고 쫄려서

저번주에 스페인 대사관 방문날짜(11/10), 출국날짜(12/6), 어학원 개강날짜(12/13)는 미리 일주일씩 미뤄뒀다

그래서 한국에서 3~4일 정도 여유롭게 지낼 수 있는 기간이 늘었다 ㅎㅎ

 

스페인 비자 발급에 필요한 서류도 어느정도 진행이 되었고

출국해서 한국에서 휘몰아치는 일거리+수많은 약속들 소화하려면 적지않은 에너지가 필요할 듯 싶다..

그래도 한국으로 돌아가는 건 언제나 즐거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