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U.S]/California (CA)

[교통] LA <-> 샌디에고(San Diego) 암트랙(Amtrak) 이용 후기

반응형

엘에이 여행 끝나고 샌디에고로 이동하기 위해서 유니온 역으로

표 끊은 사람들은 소파에 앉아서 쉴 수 있다

홈리스 없어서 좋았다 ㅎㅎ

내가 탈 기차는 아니지만..

첫번째 사진 반대편에 서 있는 파란 퍼시픽 서프라이너가 엘에이-샌디에고 가는 기차다

미국 공공기관과 시설물은 정말 낡았어.. 캐나다도 그렇지만 외관 보수공사는 잘 안 하는 것 같다

엘에이에서 샌디에고 이동하는 동안 찍은 사진과 동영상

바다 뷰 보고 싶으면 무조건 오른쪽 앉기!

처음 기차 탈 때 사람들 다 바다쪽 앉을려고 우왕좌왕하다가 어느 방향으로 가냐고 서로 물어봄ㅋㅋㅋㅋ

아쉽게도 날씨가 꾸리꾸리해서 맑은 하늘은 볼 수 없었지만 

캘리포니아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기차여행이라니 XD

이건 샌디에고 여행 끝나고 다시 엘에이로 돌아가는 구간에 찍은 영상들!

정말 미국 여행 중에 잘 찍어뒀다고 생각 드는 영상 중에 하나

기차 타고 이동하는 중간 중간 비치에 몇번 정차하는데

모래 사장에서 모래 놀이하던 꼬마 여자 애기가 손을 흔들어줬다

영상 볼때마다 그때의 여유로움이 느껴져서 너무 좋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