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나무

컴퓨터활용능력 2급 [실기] 합격 : 2주만에 합격하기

반응형

 

실기 합격하고 자격증 신청하면서 무역영어도 같이 받았다

남들이 보기에 별거 아닌 것 같아 보일 수 있지만

요즘 들어서 하나하나 내가 노력하는 과정 자체가 중요하단 생각이 든다

 

이기적 문제집으로 2주동안 기출 15회 정도 돌리고나니 함수 문제가 재밌었다

(이미 많이 까먹었겠지만 ㅎㅎ;)

실기를 준비하고보니 확실히 필기랑 실기를 병행해서 준비하는 게

시간도 단축할 수 있고 이해력도 높여주는 방법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기적 문제집을 사면 유투브로 강의 제공해주는 게 편리하고 도움이 많이 됐다

앞부분에서 함수별 푸는 방법 순서를 차근차근 알려줘서

영상보면서 따라하는 것만으로도 익힐 수 있었다

 

기출모의고사 실전모의고사 + PDF 제공 모의고사까지

총 20회정도 수록되어있었는데

10회 정도 풀고나니 까다로운 함수 1문제 정도 빼고는 고민하지 않고 풀 수 있는 수준이 되서 

그정도로 많이 풀 필요도 없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