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U.S]/California (CA)

[숙박] LA 할리우드 워크 오브 페임 호스텔(Walk of Fame Hostel) 3박 후기

반응형



엘에이에 머무는 3박 4일동안 묵었던 워크 오브 페임 호스텔

3박에 13만 5천원 정도로 미국 물가 대비 완전 싸게 잘 묵음!

다만 2층에 위치한 숙소를 올라가기 위해선 가파른 계단을 올라가야 해서

짐이 굉장히 큰 캐리어라면 엄.청.나.게. 고생함


*드라이기는 리셉션에 문의하면 빌려주고

샴푸 & 바디워시 & 비누 등등 따로 구매해야되고 수건 대여비 받음!

락커 자물쇠도 판매하는데 엄청 비싸니까 꼭 챙길 것






방이 어마무시하게 많은데 한방에 6명이 같이 쓴다

1층 침대를 써서 딱히 불편한 건 못 느꼈는데

2층이라면 많이 불편할 것 같았음






자리마다 콘센트가 잘 구비되어 있고 락커도 크기가 충분해서 큰 불편함이 없었다

다만 방이 엄청나게 많기 때문에 화장실 & 샤워실이랑 멀리 떨어진 방에 배치된다면

갈때마다 멀어서 귀찮음 😭





와이파이 ⭐️빵빵함⭐️

여기에 세탁기 없었으면 10박인 나의 여행동안 옷 다 썩었을텐데

세탁기 & 건조기가 있어서 너무 좋았다 ㅎㅎ





인터넷으로 어플 받아서 카드 등록하고

블루투스로 기계 연결해서 돈 지불하는 방식이였는데

현금 지불도 되는걸 나중에 알아서 ㅎ; 충전한 금액 날렸다

또 금액 선택도 잘못해서 25달러나 충전함

(참고로 세탁 한번에 2.5달러 ㅎ)






위치는 엘 케피탄 극장 바로옆!!!

길 건너가 할리우드 지하철역이라 접근성 대에에에박

밤마다 시끄럽대서 걱정했는데 할리우드 한복판치고는 그렇게 시끄럽지 않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