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U.S]/California (CA)

[숙박] 샌디에고(San Diego) ITH 어드벤쳐 호스텔 3박 후기

반응형



미국 여행 세번째 도시였던 샌디에고에서 묵은 게스트 하우스

샌디에고 ITH 어드벤쳐 지점으로 리틀 이탈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





3박에 13만원 정도였고 게스트 하우스 건물이 여러개라서

리셉션에서 안내를 받으면 어떻게 가는지 & 비번 등등 알려줌

숙박했던 사람들이 자유로운 분위기에 대마 권하는 사람도 많댔는데

나는 숙소에 있는 시간이 많지 않아서 그런 일은 없었다 ㅎㅎ





내가 묵은 건물은 리셉션 건물 뒤쪽에 길건너 위치한 곳

카드키로 대문 & 방문을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음

드라이기는 리셉션에서만 빌릴 수 있어서 그게 좀 불편했음 ㅠㅠ






액티비티도 많았고 첫날 저녁에 바베큐 파티가 있었는데 참여하지는 않았다

리셉션 건물에 묵는다면 좀 더 사람들이랑 대화하고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될 듯!





내가 입실 했을 때 이미 방이 꽉찬 상태여서 방 안 사진은 없지만

여자 도미토리로 예매해서 6개 침대 모두 여자였고

방이 살짝 좁은 감은 있지만 락커도 있고 벽에 옷걸이도 붙어있어서 크게 불편하진 않았다

하나 아쉬운 건 2층 침대를 쓴다면 콘센트 이용하는 게 좀 불편하다는 것,,

+ 샤워실이 좀 더러움






지도에서 볼 수 있다시피 완전 리틀 이탈리임!

밤 늦게 돌아다녀도 위험하다는 생각은 안 들었고

한두블록만 나가면 밤 늦게까지 하는 레스토랑 & 펍이 많아서 안전한 편

아침은 팬케이크였는데 자기가 직접 구워먹어야 해서 귀찮아서 안 먹음 ㅎ

혼자 여행한다면 위치도 좋고 가격도 싸서 묵을만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