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Canada]/Experience

Lights of Hope Fireworks : 크리스마스 불꽃놀이

반응형



11월 16일에 단탄 세인트 폴스 병원에서 모금 행사로 열리는 불꽃놀이에 다녀옴!

매년 11월 중순쯤에 크리스마스 마켓 컨셉으로 열린다

몰리랑 만나서 6시 정도에 맞춰서 갔더니 간이 무대에서 아기들이 핸드벨을 하고 있었다







앵커 같은 분이 진행을 하고있었는데 알고보니 글로벌 BC 뉴스 캐스터였다

불꽃놀이 열리기 전에는 일기예보도 하셨음 ȏ.̮ȏ






간이무대 길 건너편이 바로 세인트 폴스 병원이었고

불 & 불꽃놀이 비포 애프터 비교 사진 

긴가민가 했는데 친구가 시큐리티로 일하는 병원이었다 (ノ・o・)ノ







카운트다운도 같이 하고 시간이 되니까 불이 쨘 켜지면서 불꽃놀이가 파파팍 (ꉺᗜꉺ)

2~3분정도로 짧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길었다!

춥고 손시려운데 기다린 보람이 있었던 불꽃놀이 (ᗒᗨᗕ)






병원 안으로 들어갔더니 별 박힌 벽만 덩그러니 양쪽에 있었다,,

뭔가 대단한 걸 기대했는데 ༶ඬ༝ඬ༶ 생각보다 너무 별거 없어서 실망,,





춥고 엄청나게 붐볐는데도 여전히 간이무대 앞에 서있는 많은 사람들

교통 경찰들이 통제도 하고 있었다





불꽃놀이는 너무 좋았지만 다른 건,, 쏘쏘 아무래도 자선행사다보니 그런건가 싶었다

그냥 가기 아쉬워서 길건너에 4~5개 있었던 푸드트럭에서 나초 사먹고 집으로 총총,,

항상 생각하는 거지만 밴쿠버 식비 넘.나 비싸 (저게 6달러;)



반응형